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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나의 강의실
  2.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델리커뮤니케이션(영문명: Deli Communications Inc.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고자 신청하는 고객 및 준 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1. 본 약관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의 홈페이지(www.campuscook.co.kr)에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www.campuscook.co.kr)에
    공시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7일 이상의 공시기간을 거쳐 효력이 발생됩니다.
  3.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1.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회원신청양식에 본인의 개인 정보를 기입하여 ID (고유번호)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2. 회원 ID: 회원의 식별과 이용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3.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회원 ID와 일치된 이용 고객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4.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5. 5. 전자우편(E-Mail): 인터넷을 통한 우편물을 말합니다.
  6. 6.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2장 이용신청 및 승락

제5조 (이용신청)

  1. 1.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소정 양식의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온라인 또는 기타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요구하는 경우 필요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2. 2.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약관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해 반드시 자신의 실명으로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기본약관의 주요내용을 고지하고 고객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 해야 합니다.
  3. 3. 약관 동의 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위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4. 회원은 주민등록상의 본인 실명으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6조 (회원신청에 대한 승낙불가와 승낙의 제한)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신청에 대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① 주민등록상의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2. ②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3. ③ 정보를 악용하거나 회원의 이익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2. 2. 회사는 회원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① 서비스 설비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② 서비스 제공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회사는 제1항 또는 2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신청이 승낙불가 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회원신청 고객에게 알리게 됩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 등 회원신청자에게 책임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7조 (회원 ID 등의 부여 및 관리)

  1. 1. 당사에서 준비한 방법에 의해 서비스 이용자가 이용자 ID를 신청하고, 당사가 승낙함으로써 부여 및 관리됩니다.
  2. 2.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 ID를 소유한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3. 3. 회원 ID에 의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의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ID를 소유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4. 4. 회원 ID는 공유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와 사전협의 없이 회원 ID를 공유, 양도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 ID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와 고객이 별도 조건에 따라 약정하는 경우는 제외토록 합니다.
  5. 5.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하며, ID를 변경할 부득이한 사유에 한해서는 해지신청 후 새로운 ID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8조 (서비스 및 상품의 종류)

  1. 1. 서비스 및 상품의 종류
    1. ① 조리사자격증 취득 관련 안내 및 정보
    2. ②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베이커리 등의 동영상 강의
    3. ③요리방법(레시피) 및 정보
    4. ④ 기타
  2.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및 상품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개시)

  1. 1.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 전화, 우편 또는 방문 등으로 회사의 회원가입신청 양식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한 때(서비스 제공 개시 희망일)를 서비스 제공 개시일로 합니다.
  2.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으로 인해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신속히 통보한 후 서비스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1.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이 있는 등의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 내용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홈페이지 상에 공지토록 합니다.
  3. 3. 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하는 날 또는 시간은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 내용변경)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된 경우에는 필요한 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나 e-mail, 소식지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12조 (이용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사와 이용계약 체결 시 제출 또는 입력한 이용계약사항에서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당해 내용을 지체 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온라인을 통하여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이용계약의 해지)

  1.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홈페이지 회원탈퇴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홈페이지 회원탈퇴 시 이용 계약을 즉시 해지합니다.
  3. 3. 해지된 회원은 해지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 정지/직권정지 및 해지)

  1. 1.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즉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② 관계법령에 의하여 기간통신 사업자가 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③ 국가비상사태, 정전, 설비의 장애 등 기타 사유로 서비스가 불가능하게 되었을 경우
  2. 2.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①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해 사용한 경우
    2. ② 실명이 아닌 경우
    3. ③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다른 회원에게 가해할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4. ④ 기타 이용고객으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회사는 각 1, 2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중지 조처를 할 경우, 신속히 그 사유를 해당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5조 (게시물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2. 단,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① 다른 회원,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③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4. ④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5. ⑤ 제19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3.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4. 회원은 자신이 원하는 경우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고지 또는 명시된 범위를 초과하는 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조치합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7조 (개인 정보의 보호)

  1. 1.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이용 신청 시 제공받는 회원의 개인 정보, 추후에 추가로 제공받는 개인 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2. 2.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은 다음 사항과 같으며, 회사는 회원의 별도의 사전동의 없이 이 목적을 넘어서는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하지 않습니다.
    1. ① 서비스의 제공
    2. ② 서비스를 위한 회원의 관리
  3. 3. 회사는 개인 정보를 회원의 별도의 사전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사항의 경우에는 회원의 별도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①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4. 4.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열람 및 수정은 원칙적으로 이용 신청과 동일한 방법으로 하며, 자세한 방법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이용안내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5. 5.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고지 또는 명시된 범위를 초과하는 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원이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6. 회사의 개인 정보 관리책임자를 비롯한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 사항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 에 기재하여 공지합니다.

제18조 (회사의 의무/책임)

  1.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최대한 신속한 처리가 용이치 않은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홈페이지, e-mail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3.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4. 4.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 (회사 이외의 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련 법률규정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구나 범죄 수사상의 목적 등 필요에 따라야 할 경우에는 해당 법률규정의 정한 바에 따릅니다.
  5. 5. 회사가 회원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할 경우 회원에게 정보 관리 책임자 연락처, 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을 사이트 또는 e-mail을 통해 고지하여야 합니다.
  6. 6. 회사는 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을 위한 제반 시설을 지속적으로 유지 / 보수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하지만, 외부로부터 제공 받는 데이터 라인 및 데이터 자체의 문제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나 서비스 장애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는 이의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제19조 (회원의 의무/책임)

  1. 1.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등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① 다른 회원의 ID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②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3. ③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4. ④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⑤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6. ⑥ 외설, 욕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⑦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⑧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9. ⑨ 기타 회사가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2.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사, 제조,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으며, 이와 같은 영업 행위의 결과로 인한 회사의 손해에 대해 회원에게 손해배상의 의무가 있습니다.
  4. 4. 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최종판단은 회원 자신이 하여야 하며, 그에 따른 제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회사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지적재산권 등)

  1. 1. 회사가 작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속하며,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는 것은 불허합니다.
  2. 2.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자료에 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에 대하여 서비스 내의 게재 권을 가지며,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3. 3. 회사는 제18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에 대하여 수정 또는 삭제할 권한을 가지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장 분쟁의 해결 등

제21조 (분쟁의 해결)

  1.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는 본사 소재의 관할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22조 (면책조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3. 3.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이 없습니다.
  5. 5. 회사는 제3자의 불법적인 방법으로 인해 회원에게 서비스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6.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단순한 정보 제공을 위한 것으로 내용상 오류나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7. 7. 회사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서비스의 안정성을 확보해야 하나, 외부로부터 제공 받는 데이터 라인 및 데이터 자체의 문제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나 서비스 장애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23조 (손해배상)

  1.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2.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4조 (수강 취소 및 환불)

  1. 1. 캠퍼스쿡 강의는 환불 규정에 따라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2. 2. 환불/수강 취소
    - 강좌에 대한 환불은 신규 결제만, 승인일로부터 7일 내에 강의수는 5강의 이내에 회사 고객센터나 웹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제기해 주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이후에는 전액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 차감환불 금액기준은 정상가격 * 소정의 금융수수료 / 수강기간 일수로 적용됩니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결합제 상품으로 별도의 약정에 따라 환급금액을 산정합니다. 환불 규정 참조)
    - 강좌에 대한 환불은 회원이 결제한 수단으로 가급적 진행이 되며(전액환불의 경우), 첫번재 항에 해당되는 사유의
      환불이 아닌 경우(재수강, 재연장, 수강기간이 8일 이후인 경우 외)에는 환불규정에 따라 차감환불이 진행됩니다.
    - 무통장 입금자와 차감환불 대상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환불 진행됩니다.
      • 화요일 환불자 : 전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오후 4시 이전
      • 목요일 환불자 : 화요일 4시 이후, 수요일, 목요일 환불 의사 표현자
  3. 3. 과오금 환금
    - "회사”는 유료 “서비스” 결제와 관련하여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혹은 결제 취소 후
      재결제 등의 방법으로 그 과오금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의 환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4. 4. 기타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에서는 별도의 수강 취소·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 될 수 있습니다.
  5. 5. 유료 서비스의 이용시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사가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 전액 또는 이에 해당되는 금액을 회원이 지정하는 구좌로 환불해야 합니다.

제6장 부칙

제25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5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