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동영상재생]크롬 브라우저 자동 업데이트에 따른 동영상 재생 불가
9월 3일부터 구글
​ 크롬 브라우저 자동 업데이트로 인하여
크롬 브라우저 NPAPI 서비스가 차단
​되었습니다.

Windows 10 ​Edge Browser
​ActiveX
가 이상 지원되지 않는
​현상
과 동일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NPAPI에서 지원하던 크롬의 여러기능이 차단되며
​Kollus ​
동영상 플레이어도 9월3일 이후 크롬 브라우저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강의 재생 시 플레이어에 아래와
​ ​
같이 메세지가 나오시는 회원께서는
익스플로러 / 파이어폭스 /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크롬 브라우저
​와 엣지 브라우저​
에서
​도​
동영상
​이​
 
​재생
될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으니
​ ​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강의를 시청해주시
​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재생] 크롬 브라우저에서 영상 재생을 할 수 없습니다.

크롬브라우저에서 영상을 시청하려면, NP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가 업데이트 되면서 기본값을 NP플러그인 '사용안함'으로 설정하여,

재생 시 설치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순서에 따라,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1) 우측 URL을 주소창에 복사하여, 이동 --> chrome://flags/#enable-npapi

2) NP플러그인 사용 항목에서 사용을 클릭함. (사용중지라고 보이면 정상 설정된 것임.)

3) 페이지 하단의 리스타트 버튼을 클릭하여 브라우저 재기동 (또는 브라우저 종료, 재시작으로도 가능)

4) 플레이어 재생 실행


* NPAPI 사용항목에 사용중지라고 보여야 정상 설정이 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정보] 환불 방법 및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 환불 신청

게시판 작성(신청일자/신청기간)을 기준으로 환불 신청 및 접수가 적용됩니다.

* 로그인 -> 고객센터 -> 상담하기
<환불관련 글 작성 기준 취소를 원하시는 강의명, 취소사유, 환불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남겨주세요.>


2. 환불 신청 시 유의사항

- 환불 신청 게시판으로 환불처리 가능한 기간 안에 환불신청 글을 남기셔야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며, 환불담당자의 환불관련 안내에 응해 주셔야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예)강의오픈 후 3일 뒤에 환불신청 글 작성 시 환불신청 게시판에 글이 작성된 시점으로 환불규정 적용.

 

-해외거주자의 경우, 연락 가능하신 070번호나 답신 가능한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환불담당자의 환불관련 메일 안내 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조건에 부합하는 강좌를 타 강좌로 변경하는 경우,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한 조건으로 환불처리 후 재 결제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 타 사이트 및 학원에서 결제한 수강권/쿠폰에 대해서는 결제한 사이트 및 학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수강기간이 만료된 강좌에 대해서는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 불법 공유나 무단 동영상 배포 등 불법 행위로 적발되신 경우는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02-720-8907 (월~금 오전 09:00 ~ 오후 18:00)

 


3. 환불규정


<이용약관 제 24조, 제 25조 참고>

 

캠퍼스쿡의 환불규정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을 반영하였습니다.
 

※ 캠퍼스쿡의 모든 강좌는 결제순간 회원님의 수강여부와 상관없이 유료수강이 시작됩니다.

(환불기준은 결제 신청부터 적용되며, 기간제 강좌이므로 수강 여부와 상관없이 결제 일로부터 수강 만료일/환불신청 일까지 적용됩니다.) ※
 

이벤트 기간에 결제하신 강의는 이벤트 안내사항에 따라 환불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캠퍼스쿡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하신 회원님들께만 적용되는 환불규정 안내입니다.★
 

*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 시용상품을 제공한 경우
 -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시용상품은 '샘플'에 해당되며, 한시적, 일부이용 상품은 단기 한정판매 상품, 쿠폰결제 및 홈쇼핑 수강권 결제가 해당됩니다.
캠퍼스쿡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함에도 불구하고 회원님께 좀 더 유리하게 별도의 규정을 아래와 같이 적용합니다.
 

 

 

1) 캠퍼스쿡 회원 가입하신 후, 어떤 강좌든 첫 결제하신 강좌의 수강일이(결제 일 포함) 7일 이내, 샘플강의를 제외한 수강하신 강의가 다섯 개(5개)강의 이내 수강 시에만 100% 환불해 드립니다. 동일 강의 재 구매 시 환불 적용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연장, 재수강에 대하여는 7일 이내 100%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으며 부득이한 경우 할인되기 전 정상가격으로 계산되어 차감환불 해드립니다.

 

2) 온라인 강좌와 함께 구매한 도서, 이벤트 상품, 사은품성의 도서가 있을 경우에는 본사로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 본인 부담 /도서(상품)가 훼손될 경우, 도서(상품)의 정가를 변제해야 합니다.)

 

3) 환불 가능한 기간은 수강기간의 1/2기간 내 환불 신청 시 차감 환불 해드립니다.

(수강기간의 50% 이상이 경과한 경우 환불 불가, 강좌의 50% 이상을 수강한 경우 환불 불가, 동일 강좌 환불 후 재구매시 환불 불가)

 

4) 차감환불 금액기준은 정상가격 * 소정의 금융수수료 / 수강기간 일수로 적용됩니다.


*무통장 입금자와 차감환불 대상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환불 진행하려고하고,

- 화요일환불자 : 전주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오후 4시 이전 환불의사표현자

- 목요일환불자 : 화요일 4시이후, 수요일, 목요일 환불 의사 표현자

 


4. 환불 결과 확인


1) 무통장입금 : 일주일에 두번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4시까지 처리완료 된 건을 업무시간 이후에 순차 입금으로 입금해드리고 있습니다. 넉넉하게  오후8시 이후 확인부탁드립니다.

<차감환불로 진행되는 모든 결제건은  매주 화, 목요일 처리>
예) 전주 금요일~금주 화요일 신청 시 : 금주 화요일 송금
금주 수요일~다음 주 목요일 신청 시 : 다음 주 목요일 송금

 

2) 실시간계좌 : 환불처리 완료 문자 받으신 뒤 2~7일 후에 통장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과정 : 캠퍼스쿡 결제취소요청->대행사 U+전자결제 접수&처리>

 

[강의정보] 강의료에 교재비는 포함되어 있나요?
강의료에는 교재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교재는 별도구매입니다.
캠퍼스쿡의 강의 교재는 연계 사이트인 칼마트 사이트 (www.kalmart.com)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정보] 교재없이 수강도 가능한가요?
교재를 구매 하지 않고 강의를 듣는 것도 가능하지만,
최대 공부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교재를 구매하여
강사님과 함께 호흡을 맞춰 가며 푸는 것이 공부하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캠퍼스쿡의 모든 교재는 칼마트 사이트(www.kalmart.com)에서 구매가능합니다.
[학습질문] 강좌 수강 및 학습 중 궁금한 점은 어디에 질문할 수 있나요?
1.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페이지 하단 '상담하기' 버튼을 누르고, 궁금한 내용을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과 탈퇴는 언제나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신청을 누르고, 비밀번호 입력 후 탈퇴신청을 합니다.
 
※ 회원 탈퇴시에는 모든이용내역이 함께 삭제되어 복구가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1.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화면 중앙 [정보수정] 버튼 클릭 후, 변경을 원하시는 정보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1. 메인페이지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2. 다음페이지 중앙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가입 시 정보를 입력하세요.

3. 아이디는 이메일 정보입력 후 확인가능하며, 비밀번호는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상기 과정으로 확인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