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 [동영상재생]크롬 브라우저 자동 업데이트에 따른 동영상 재생 불가
-
9월 3일부터 구글 크롬 브라우저 자동 업데이트로 인하여크롬 브라우저 NPAPI 서비스가 차단되었습니다.
Windows 10 Edge Browser의ActiveX가 이상 지원되지 않는현상과 동일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NPAPI에서 지원하던 크롬의 여러기능이 차단되며
Kollus 동영상 플레이어도 9월3일 이후 크롬 브라우저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강의 재생 시 플레이어에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나오시는 회원께서는
익스플로러 / 파이어폭스 / 오페라 브라우저에서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크롬 브라우저와 엣지 브라우저에서도동영상이재생될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으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강의를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영상재생] 크롬 브라우저에서 영상 재생을 할 수 없습니다.
-
크롬브라우저에서 영상을 시청하려면, NP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가 업데이트 되면서 기본값을 NP플러그인 '사용안함'으로 설정하여,
재생 시 설치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순서에 따라,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1) 우측 URL을 주소창에 복사하여, 이동 --> chrome://flags/#enable-npapi
2) NP플러그인 사용 항목에서 사용을 클릭함. (사용중지라고 보이면 정상 설정된 것임.)
3) 페이지 하단의 리스타트 버튼을 클릭하여 브라우저 재기동 (또는 브라우저 종료, 재시작으로도 가능)
4) 플레이어 재생 실행
* NPAPI 사용항목에 사용중지라고 보여야 정상 설정이 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강의정보] 환불 방법 및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1. 환불 신청
게시판 작성(신청일자/신청기간)을 기준으로 환불 신청 및 접수가 적용됩니다.
* 로그인 -> 고객센터 -> 상담하기
<환불관련 글 작성 기준 취소를 원하시는 강의명, 취소사유, 환불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남겨주세요.>
2. 환불 신청 시 유의사항- 환불 신청 게시판으로 환불처리 가능한 기간 안에 환불신청 글을 남기셔야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며, 환불담당자의 환불관련 안내에 응해 주셔야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예)강의오픈 후 3일 뒤에 환불신청 글 작성 시 환불신청 게시판에 글이 작성된 시점으로 환불규정 적용.
-해외거주자의 경우, 연락 가능하신 070번호나 답신 가능한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환불담당자의 환불관련 메일 안내 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조건에 부합하는 강좌를 타 강좌로 변경하는 경우,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한 조건으로 환불처리 후 재 결제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 타 사이트 및 학원에서 결제한 수강권/쿠폰에 대해서는 결제한 사이트 및 학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수강기간이 만료된 강좌에 대해서는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 불법 공유나 무단 동영상 배포 등 불법 행위로 적발되신 경우는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02-720-8907 (월~금 오전 09:00 ~ 오후 18:00)
3. 환불규정
<이용약관 제 24조, 제 25조 참고>캠퍼스쿡의 환불규정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을 반영하였습니다.
※ 캠퍼스쿡의 모든 강좌는 결제순간 회원님의 수강여부와 상관없이 유료수강이 시작됩니다.
(환불기준은 결제 신청부터 적용되며, 기간제 강좌이므로 수강 여부와 상관없이 결제 일로부터 수강 만료일/환불신청 일까지 적용됩니다.) ※
이벤트 기간에 결제하신 강의는 이벤트 안내사항에 따라 환불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캠퍼스쿡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하신 회원님들께만 적용되는 환불규정 안내입니다.★
*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 시용상품을 제공한 경우
-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시용상품은 '샘플'에 해당되며, 한시적, 일부이용 상품은 단기 한정판매 상품, 쿠폰결제 및 홈쇼핑 수강권 결제가 해당됩니다.
캠퍼스쿡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함에도 불구하고 회원님께 좀 더 유리하게 별도의 규정을 아래와 같이 적용합니다.
1) 캠퍼스쿡 회원 가입하신 후, 어떤 강좌든 첫 결제하신 강좌의 수강일이(결제 일 포함) 7일 이내, 샘플강의를 제외한 수강하신 강의가 다섯 개(5개)강의 이내 수강 시에만 100% 환불해 드립니다. 동일 강의 재 구매 시 환불 적용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연장, 재수강에 대하여는 7일 이내 100%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으며 부득이한 경우 할인되기 전 정상가격으로 계산되어 차감환불 해드립니다.
2) 온라인 강좌와 함께 구매한 도서, 이벤트 상품, 사은품성의 도서가 있을 경우에는 본사로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 본인 부담 /도서(상품)가 훼손될 경우, 도서(상품)의 정가를 변제해야 합니다.)
3) 환불 가능한 기간은 수강기간의 1/2기간 내 환불 신청 시 차감 환불 해드립니다.
(수강기간의 50% 이상이 경과한 경우 환불 불가, 강좌의 50% 이상을 수강한 경우 환불 불가, 동일 강좌 환불 후 재구매시 환불 불가)
4) 차감환불 금액기준은 정상가격 * 소정의 금융수수료 / 수강기간 일수로 적용됩니다.
*무통장 입금자와 차감환불 대상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환불 진행하려고하고,- 화요일환불자 : 전주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오후 4시 이전 환불의사표현자
- 목요일환불자 : 화요일 4시이후, 수요일, 목요일 환불 의사 표현자
4. 환불 결과 확인
1) 무통장입금 : 일주일에 두번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4시까지 처리완료 된 건을 업무시간 이후에 순차 입금으로 입금해드리고 있습니다. 넉넉하게 오후8시 이후 확인부탁드립니다.<차감환불로 진행되는 모든 결제건은 매주 화, 목요일 처리>
예) 전주 금요일~금주 화요일 신청 시 : 금주 화요일 송금
금주 수요일~다음 주 목요일 신청 시 : 다음 주 목요일 송금2) 실시간계좌 : 환불처리 완료 문자 받으신 뒤 2~7일 후에 통장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과정 : 캠퍼스쿡 결제취소요청->대행사 U+전자결제 접수&처리>
- [강의정보] 강의료에 교재비는 포함되어 있나요?
-
강의료에는 교재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교재는 별도구매입니다.캠퍼스쿡의 강의 교재는 연계 사이트인 칼마트 사이트 (www.kalmart.com)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강의정보] 교재없이 수강도 가능한가요?
-
교재를 구매 하지 않고 강의를 듣는 것도 가능하지만,
최대 공부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교재를 구매하여강사님과 함께 호흡을 맞춰 가며 푸는 것이 공부하시는 데 도움이 됩니다.캠퍼스쿡의 모든 교재는 칼마트 사이트(www.kalmart.com)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학습질문] 강좌 수강 및 학습 중 궁금한 점은 어디에 질문할 수 있나요?
-
1.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페이지 하단 '상담하기' 버튼을 누르고, 궁금한 내용을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가입과 탈퇴는 언제나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1.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합니다.2.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신청을 누르고, 비밀번호 입력 후 탈퇴신청을 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모든이용내역이 함께 삭제되어 복구가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
1.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합니다.2. 화면 중앙 [정보수정] 버튼 클릭 후, 변경을 원하시는 정보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1. 메인페이지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세요.2. 다음페이지 중앙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가입 시 정보를 입력하세요.3. 아이디는 이메일 정보입력 후 확인가능하며, 비밀번호는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4. 상기 과정으로 확인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